OKCOMPANY 대표 유재홍 입니다. 

서울에 있는 남대문에서 40년간 수입 용품을 전국에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PANASONIC, HITACHI, YSPARK, LEADER, HONGO, UEHARA, N.B.A.A. , PEEKABOO, MOSER, MATSUZAKI, AKKOHS, JOEWELL, HIKARI, TOHRI 등등 여러 수많은 브랜드를 누구보다 먼저 한국에 초창기에 수입해 한국에 여러 브랜드를 알렸고 현재도 유통하고 있습니다. WAHL CLIPPER 를 한국 총판을 8년 동안 하였고, 현재는 GAMMA+로 한국총판을 하고 있습니다. 40년전 부터 해오던 명품MATSUZAKI 가위를 총판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여러 브랜드를 총판 하는 브랜드가 있으며 한국에 알리고 있습니다.

Gamma+ 브랜드는 미국과 이탈리아 간의 상세한 협력을 통해 가장 혁신적인 고품질 미용 도구를 설계하고 엔지니어링 하려는 우리의 열망으로 정의됩니다. 

수년 동안 이발사와 스타일리스트는 지금까지 별로 변하지 않은 도구로 작업했습니다. 우리의 혁신 기술과 지속적으로 다른 제품보다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추진력은 우리를 업계 최전선으로 이끌었습니다. 

확실한 스타일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은 우리를 다른 곳과 차별화합니다. Gamma+를 생각하고 미래를 생각하십시오

floating-button-img